(게임정보)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사전예약 진행

일곱개의 대죄

인기리에 일본 점프에서 연재를 했던 일곱 개의 대죄가 최근 막을 내렸지만 게임으로 다시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최근 넷마블에서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라는 이름으로 모바일RPG 게임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특히, 사전등록 시작 43일 만에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하니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게임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다.

# 2019년 넷마블 초대형 기대작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사전등록이 이미 400만을 돌파할 정도로 초대형 기대작 게임이다. 게임의 배경과 등장 인물은 만화 ‘일곱개의 대죄’와 일맥을 상통한다. 게이머는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 애니메이션이 아닙니다. 실제 모바일 게임 플레이 장면입니다.

넷마블이 공개한 일곱 개의 대죄 영상 광고를 보면 게임 장면이 연출되는데, 애니메이션인지 게임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다.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구현한 듯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큰 흥미 요소가 될 전망이다. 현재 내부에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중인데 반응이 좋아 기대감이 높은 타이틀이라고 한다.

# 다양한 혜택, 사전등록 진행 중

일곱 개의 대죄 : GRAND CROSS는 현재 사전등록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이아 30개와 10만골드 그리고 엘리자베스 스페셜 코스튬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니 플레이를 원하는 사람은 사전등록을 꼭 하길 바란다.

일곱 개의 대죄는 넷마블에서 2분기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제 곧 출시할 것으로 보이는데 사전등록과 자세한 게임 정보를 원하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게임정보)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사전예약 진행” 에 대한 1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