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공항 라운지 오키드 이용하기(다이너스카드, PP카드)

# 다이너스카드, PP카드로 다낭공항 라운지 오키드 이용하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마 공항 내에서 면세점 이용 또는 라운지 이용을 고민하고 계실텐데요. 다이너스카드 또는 PP카드를 만들면 공항내 제휴되어 있는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라운지 중에서 최근 제가 다녀온 다낭의 오키드 라운지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다낭여행의 마무리를 다낭공항 라운지인 CIP 오키드에서 보냈는데요. 공간도 넓고 음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쉬다가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오키드 라운지는 제가 이번에 이용한 인천공항의 스카이허브라운지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던 라운지입니다.  

# 다낭공항 라운지 오키드 위치 알아보기

먼저, 오키드 라운지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다낭공항에서 티케팅 후 출국심사와 수화물검사를 받고 수속장 안으로 들어면 롯데면세점이 눈앞에 보이는데요.  수속장 안으로 들어가 우측으로 걸어가다 보면 오키드 라운지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사진과 같은 장면을 보실수 있으실 겁니다. 라운지 입장을 위해 PP카드나 다이너스카드 또는 라운지 입장가능 카드와 함께 여권, 항공권 챙기는 것도 잊지마세요. 

# 다낭공항 라운지 오키드 이용시간 알아보기

다낭공항 라운지 오키드는 입장 후 최대 3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며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는 아주 착한 라운지 입니다. 또한 만 2세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애를 데리고 여행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라운지 내부에는 각종 음식, 음료 등이 갖추어져 있고. 화장실은 물론 몸이 찝찝한 분들을 위해 샤워실도 갖추져 있습니다. 항공시간 기다리다 지치신 분들은 들어가서 맥주 한잔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베트남 다낭공항 라운지 오키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낭을 여행 중이거나 계획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혹시 다이너스카드로 전세계 공항 내 이용가능한 라운지 찾는 법은 아래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궁금하신 분은 클릭해서 참고하시길 바래요. 

다낭공항 라운지 오키드 이용하기(다이너스카드, PP카드)” 에 대한 1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