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더 라이트브링어’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드디어 베일에 쌓였던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 사전예약을 실시했습니다.

‘린: 더라이트브링어’고품격 일러스트로 제공되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을 수집 및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인데요. 한국을 포함한 미국, 유럽 홍콩, 대만 등 세계 여러나라에서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 ‘빛’과 ‘어둠’의 대립 전쟁 이후 200년 다시 세계가 움직인다.

게임의 세계관은 빛의 신족과 어둠의 신족이 공존하던 세계, 베스트리 대륙은 수많은 종족과 두 신족이 살던 거대 대륙입니다. 빛과 어둠은 서로 대립해 왔고 이내 수많은 희생을 치르게 되는 대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역사에서는 그 전쟁을 대륙의 이름을 따 베스트리 전쟁이라고 부르며 이 전쟁은 빛의 진영의 승리로 끝이 났는데요. ‘빛’과 ‘어둠’의 대립 전쟁 이후 200년 동안 평화가 이어졌지만, 어느 날 다시 세계가 움직이며 주인공 ‘진’과 동료 영웅들이 거대한 여정을 펼치게 된다는 것이 주요 내용인데요.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콘텐츠와 ‘체인-콤보’ 전투시스템, ‘보스 레이드’ 등을 통해 다이내믹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각양각색의 외형을 자랑하는 120여 종의 캐릭터 2D 일러스트를 3D모델링으로 그대로 구현해낸 화려한 그래픽과 각 스토리마다 제공되는 시네마틱 컷신으로 보는 재미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린: 더 라이트브링어’ 컨텐츠는 계속 진화한다.

지금까지 공개된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컨텐츠는 감성적인 스토리, 다양한 영웅들, 아트페인팅, 경쟁전, 실시간 보스레이드로 총 5가지입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들이 단순 찍어내기식으로 만들다 보니 스토리가 엉성한 게임들이 난무 한데요.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세계관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게임 내 탄탄한 스토리가 존재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멋드러진 일러스트와 함께 120개가 넘는 각양각생의 영웅을 수집하고 경쟁전과 실시간 보스 레이드 등을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컨텐츠가 있는 만큼 더더욱 게임이 기대됩니다.

:: 각양각생의 120개가 넘는 캐릭터를 2D 3D로 즐긴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총 10개의 캐릭터가 공개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게임 소개에 따르면 캐릭이 120개가 넘는다고 하니 더 많은 캐릭터 들이 공개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제가 게임을 고르는 우선 순위 스토리와 그래픽인데요. 탄탄한 세계관 그리고 캐릭터 일러스트를 봤을떄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합격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 ‘린: 더 라이트브링어’ 사전예약 하고 보상 받자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예약을 먼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사전예약시 100% 받을 수 있는데 혜택 때문인데요.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에게 레드 다이아 300개와 3만 골드가 지급되어 초기 게임 정착시에 도움이 될 예정입니다. 또한, 국내 공식카페 누적 가입자 수가 1만명, 3만명, 5만명 기준을 달성할 때 마다 ‘2만 골드’ ‘모험의 날개 50개’, ‘고급 영웅 소환서 1장’ 등 추가 지급을 한다고 하니, 사전예약과 더불어 공식카페 가입을 꼭 할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린: 더 라이트브링어’ 사전예약을 하실 수 있으니 바로 사전예약해서 많은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