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탄도 슈팅 RPG 드림이터 사전예약 정보

# 팡팡 터지는 미소녀의 탄도 슈팅 RPG 드림이터 사전예약 실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에서 신작 모바일 게임 ‘드림이터’ 사전예약 실시를 한다고 밝혔네요! ‘드림이터’는 바람을 읽고 각도와 힘을 조절해 무기를 당기고 쏘는 방식의 탄도슈팅 액션 장르에 미소녀 RPG 장르를 결합해 만든 모바일 게임인데요. 서브걸쳐 게임을 주력으로 하는 중국의 네뷸라 폭스게임즈에서 개발해,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해요.

앵그리버드, 포트리스, 웜즈 같은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이 갈법한 게임이 아닌가 싶네요.

# 침략자 ‘드림이블’에 맞써 싸워라

‘드림이터’는 가상의 우주와 지구를 배경으로 유저들이 전투를 지휘하는 커맨더 역할을 맡아 미소녀 드라이버를 수집 및 육성하고 훈련하며 지구를 침략한 ‘드림 이블’에 맞써 싸우는 내용이에요. 특히 게임에는 커맨더가 특정 미소녀 드라이버와친밀도를 올릴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 있는데, 이에 따라 개별 친밀도 스토리오픈 될 뿐 아니라 추가 속성을 획득해 전투력도 올릴수 있다고 해요.

# 쉽고 간편한 조작, 개성넘치는 소녀들

아직 공개된 것이 많지 않아서 게임의 특징을 설명드리긴 쉽지 않은데요.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드림이터’의 간단한 게임 특징을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드림이터’ 속 미소녀 드라이버들은 실버 나이트, 블레이즈, 브릴리언트, 트래블러, 트라야스트리아 총 5개의 진영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진영이 1개의 보호구역을 수호하게 되는데, 이 진영별로 각 드라이버들의 특생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 사전예약 이벤트 30만 돌파시 SR 드라이버 획득 가능

드림이터는 현재 사전예약자 15만명을 돌파한 상태인데요. 사전예약 인원이 일정 인원 돌파마다 보상을 더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특히 30만명을 돌파하면 소환코어 6개와 SR 드라이버 1명을 준다고 하니 주변 사람이 있다면 꼭 홍보를 안할 수가 없네요!

또한, 공식카페에 가입인사나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드림이터’ 게임 이름 4행시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 밖에 공식 카페에서 활발하게 활동, ‘숙련’ 등급을 달성하는 회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미소녀 탄도슈팅 RPG ‘드림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