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욕 자극하는 게임 ‘2079 게이트식스’

#서기 2079년, 영원한 삶을 원하는 인류의 90%가 이용하는 가상세계 ‘게이트식스’

오늘은 모바일게임 신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플레로게임즈의 ‘2079 게이트식스’가 바로 그것입니다. 지난 9일 국내 스토어를 통해 정식출시를 한 이 게임은 ‘원더 파이브 마스터즈’를 개발한 젤리오아시스가 개발을 맡았다고 합니다.

게임은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RPG입니다. 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제공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전략요소, 화려한 스킬 연출 등으로 전투 본연의 재미와 즐거움으로 무장했다고 해요.

그럼 게임 특징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 가상세계 바탕의 독특한 스토리와 콘텐츠

‘2079 게이트식스’ 게임을 플레이하면 6가지 가상세계에 접속하여 모험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으로부터 60년 후 미래에 출연한 가상현실세계 ‘슈퍼게이트’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룬다고 하는데요. 게임의 짜임새 있는 메인스토리와 함께 끊임없이 제시되는 풍부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은 게임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며 보실 수 있는 캐릭터 대사, 행동하나하나가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스토리 작업에 매우 고민을 한 흔적을 느낄수 있다고 해요.

# 개성만점 다양한 영웅과 다양한 이벤트

수집형 RPG ‘2079 씨티게이트’는 스토리만 좋은 것이 아닙니다.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등장인물부터 사람들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고 합니다. 외모뿐 아니라 스토리 속에서 각자 성격들이 개성 넘치게 묘사되며, 목소리를 맡은 성우들의 연기도 일품이라고 합니다.

60종 이상의 캐릭터들을 수집해서 강화, 진화, 각성 등 육성 콘텐츠를 통해 나만의 파티진형을 구성하여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 던전은 전투만 하는 곳이 아니다!

게임 플레이 맵은 독특하게 육각형으로 되어있는데요. 각 지점을 연결하면 이벤트가 발동된다고 합니다. 던전 곳곳에서 펼쳐져 있는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는 독창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매 턴마다 선택할 수 있는 고유의 영웅별 스킬, 진형 조합에 따른 링크 스킬, 완벽한 마무리를 위한 강력한 각성 스킬 등 화려한 스킬 연출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맛보일 수 있습니다.

‘2079 게이트식스’는 60년 후 영원한 삶을 원하는 90%의 인류가 원하는 가상세계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배경으로 한 게임인데요. 지난해 3월 개봉했던 스티븐 스필버그의 ‘레디 플레이어 원’을 연상케 하는 게임입니다. 탄탄한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 흥미로운 게임진행 방식 등을 갖춘 ‘2079 게이트식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래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