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 : 던전의 포식자 사전예약 소식

이펀컴퍼니에서 대작 MMORPG ‘이터(EATER)’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터’는 캐릭터를 육성해 용신 변신으로 대표되는 고유의 전투와 다양한 PVE 및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스태프를 통해 강력한 마법스킬을 사용하는 마법스킬을 사용하는 미룡마도, 육중한 대검을 사용하는 돌진 스타일의 거룡기사,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거룡사수 중 캐릭터를 골라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할 수 있다.

'이터 : 던전의 포식자' 세계관

용신과 악마의 군대들이 전쟁을 일으키고, 패배한 용신들은 아카스라는 평행세계의 입구를 열어 도망친다. 이후 7개의 용신들이 인간, 엘프, 엘프용, 난쟁이, 오크 등 종족을 만들어서 아카스 문명을 세우게 되는데, 악마들이 아카스를 찾아 2차 대전을 일으키고, 용신들은 자신을 희생해 대부분의 악마를 봉인했으나 완벽하지 않다. 잔존하여 다시 세력을 키우려고 하는 악마들과의 전투를 그린 것이 바로 ‘이터’의 세계관이다.

'이터' 게임 특징 소개

이터는 전투를 통해 각종 무기와 장비, 액세서리, 성물을 획득하면서 강화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날개와 펫 탈것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외관을 화려하게 꾸밀 수도 있다. 특히, 게임의 핵심인 용신 변신 시스템이 있어 중요한 전투의 순간에 용신으로 변신할 수 있고, 변신 후에는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로 적들을 휩쓸어 버릴 수 있는 통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터’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임무 던전부터 악마광장, 염마시련, 경기장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이용자와의 교류 콘텐츠들도 게임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이다.

'이터 : 던전의포식자' 사전예약하고 혜택받자

사전예약 진행 중인 이터는 대세 배우 남궁민이 CF 모델로 나서며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게임을 기대하고 있을 유저들의 정착을 돕기위해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시 신청자 전원에게 서리 정령용, 4레벨 홍보석, 4레벨 녹보석을 지급하며, 사전에약 기간 중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강화석, 귀속 다이아몬드, 악마의 광장 입장권, 서리 정령용 조각 등 다양한 추가 보상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이터의 사전예약과 더 자세한 소식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