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편의 영화와 같은 판타지 세계 ‘킹스로드’

게임 퍼블리싱 기업 스마일메카에서 판타지 분위기의 오픈필드 모바일 MMORPG ‘킹스로드’가 출시되었습니다.

‘킹스로드’는 서양 판타지 세계관에서 액션성이 강조된 모바일 MMORPG인데요. 퀘스트를 따라 정해진 스토리를 진행하거나, 경험치 위주의 노가다, 살벌한 PK 등 오픈 월드를 통해서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게임은 서로 다른 유형의 플레이어를 만족시킬 다양한 콘텐츠로, 균형잡힌 밸런스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사교형, 킬러형, 성취형, 탐구형 MMORPG 유저 모두를 만족시킬수 있는 작품이라고 하네요.

# 4개의 종족이 서로 다른 스토리로 시작

‘킹스로드’의 게임 특징은 독특한 세계관인데요. 휴먼과 엘프, 드워프, 난쟁이의 4개 종족마다 다른 스토리로 시작하여 플레이의 재미를 더합니다. 왕성에서 만나 국경을 통해 다른 국가를 넘나들며 본격적인 모험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플레이어는 헤론, 엘칸, 카일, 린턴이라는 4개 대륙 국가의 일원이 되어 국가전장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1,000 Vs 1,000이라는 역대급 스케일의 영토전은 국가전과 함께 ‘킹스로드’를 대표하는 대형 PVP라고 하네요!!

# 6개의 클래스 중 1개를 선택해서 진행

  • 아처 :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가동성과 회피율이 좋음
  • 나이트 : 탱킹에 특화된 클래스
  • 메이지 : 원거리 공격 딜러, 광역 공격과 빙결을 이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클래스
  • 어쎄신 : 빠른 공격속도의 근거리 딜러, 난이도가 높습니다.
  • 바드 : 음유시인 캐릭으로 치유계열 클래스
  • 버서커 : 근접 딜러로 돌진을 통한 강한 공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클래스

# 중세 유럽을 답은 정교하고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풍의 판타지 ‘킹스로드

‘킹스로드’를 처음 시작하면 간략한 스토리 모드로 시작하게 되는데요. 중세 유럽을 담은 정고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MMORPG와 동일하게 게임은 메인 퀘스트를 통해 시작하게 되며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진행이 됩니다. 물론 수동모드로 바꿔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자동 사냥이라고 해서 모든걸 다 자동으로 하는건 아니고 NPC와의 대화 등 퀘스트 진행을 위해서 일부 수동적으로 해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강화를 위한 스킬이나 장비 강화도 직접 수동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킹스로드‘는 다른 플레이어와 장비 및 아이템을 구매 및 판매할 수 있는 경매장 시스템과 친구 꽃 선물, 파티, 군단, 결혼 등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도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아울러 독창적인 경제 시스템과 VIP 시스템을 통하여 무과금 유저라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VIP레벨을 높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매우 큰 특징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신규 게임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한번 플레이해볼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게임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