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와 토치라이트를 연상케 하는 이터니움!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란 디아블로와 토치라이트는 들어보거나 플레이를 한번쯤 해보셨을 텐데요. 오늘은 이와 비슷한 느낌의 폰 게임을 하나 추천하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이터니움(Eternium) 인데요. 이 게임은 “터치이동”과 “드래그 커맨드”를 통해서 공격기술을 입력하는 특이한 등 다른 폰 게임과는 조작방식이 조금 다른 어떤 면에서는 혁신적인 게임입니다. 

특히, 마음에 드는 부분은 게임 소개를 할때 이터니움은 유저 친화적인 게임으로 “유료 전용 컨텐츠금지 및 결제를 통한 승리 금지“를 철학으로 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과금에 지친 폰 게이머들에게 아니면 무과금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법사, 전사, 현상금 사냥꾼 3개 직업으로 플레이 가능

이터니움은 마법사, 전사, 현상금 사냥꾼 3개의 직업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물론 성별도 구분가능하구요. 저는 현재 전사를 키우고 있는데 아직 초반이지만 돌진 스킬이 있어 전투시 나름 타격감을 느끼고 있어 좋네요. 

이터니움은 던전을 돌면서 퀘스틀 깨고 장비를 새로 맞추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입니다.  특히 장비를 맞추면 캐릭터의 룩도 바껴서 먼가 더 장비 맞추는데 집중이 되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디아블로 처럼 아이템에 보석을 밖을수도 있습니다. 

아직 제가 게임 초반이라 스킬을 다 모르지만 전산느 디아블로의 스킬을 가져온듯 싶습니다. 그래서 더욱 디아블로 스럽고요. 

세 장의 스토리 모드와 용맹의 시험 모드로 플레이 가능

이터니움은 세 장의 스토리 모드와, 용맹의 시험 모드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용맹의 시험 모드는 무작위로 생성이 되서 거의 컨텐츠가 무한하다고 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캐릭터 레벨은 만랩이 70이며 이후에는 챔피언 레벨로 연결된다고 하네요. 이마저도 디아블로 스럽지 않나 싶습니다. 

이터니움 구글 스토어 별점이 4.8이네요. 별점이 게임이 얼마나 재미있는가를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핸드폰으로 디아블로를 즐기고 싶으신 분은 오늘 바로 이터니움 플레이 어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