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의 마스터피스 ‘아르카’, 지금 사전예약 중

오늘 5월 출시 예정인 유엘유게임즈 신작 MMORPG  ‘아르카’16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MMORPG  ‘아르카’는 언리얼4 엔진을 기반으로 역동성 넘치는 대규모 공중전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개설된 ‘아르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참여뿐 아니라’아르카’ 세계관과 캐릭터 소개, 게임 소개 영상 등이 제공돼 게임에 대한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늘어나는 놀라운 혜택!!!

‘아르카’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출시 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인데요. 목표 사전예약자 수 달성 시 단계별 보상이 지급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아르카’ IT계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우이상’ 수상받아

‘아르카’는 해외 몇몇 국가에서는 이미 출시가 되었는데요. 특히, 중국에서 ‘천공지문’이라는 이름으로 런칭되어 IT계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우이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고 해요. 그만큼 명작 게임이라는 거겠죠?

아르카에서는 워리어, 위자드, 가디언, 어쌔신 이렇게 4가지 클래스 중 1개를 선택해서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언리얼4 엔진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이라서 그런지 스킬 이펙트와 타격감이 매우 뛰어날 것 같네요.

# ‘아르카’의 백미 대규모 공중전

아르카의 진정한 묘미대규모 공중전이라고 하는데요. 해외에서 미리 플레이해본 사람들의 평을 보면 약 100만 평방미터 이상의 월드맵 규모를 자랑하는 ‘아르카’는 공중에서 자유로운 전투 진행이 가능하며, 단순한 퀘스트 연출뿐 아니라 플레이어가 원할때는 아름다운 하늘을 날아다니며 감상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대규모 공중전에서도 렉없이 돌아다닐 수 있다고 하니 엄청나지 않나요?

MMORPG ‘아르카’는 5월 중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 예정인데요.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사전예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